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해 군항제 추천코스


진해 군항제 추천코스


일명 벚꽃 축제로 불리는 진행군항제는 1953년 4월 13일 이순신 장군의 추모제를 계기로 하여 현재에는 우리나라 최대의 벚꽃축제로 발전되었다.

올해에는 2017년 4월 1일부터 4월10일까지 10일간 창원시 진해구(구 진해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요즘은 전국 여러 곳에서 벚꽃축제가 많이 열리지만 뭐니뭐니해도 진해 군항제가 그 중 으뜸이라 할 수 있다.

물론 너무 많은 인파가 몰려 들어 불편한 점은 감수해야겠지만 유명세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진해군항제의 대표적인 추천 코스는 다음과 같다.



특히 해군사관학교와 사령부는 군항제 기간이 아니면 일반인들이 좀처럼 방문하기 힘든 장소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벚꽃이 만개한 군항제 기간에는 어디서든 사진을 찍기만 하면 작품이 될 정도로 경관도 아름답다.



진해 군항제를 즐기기 위한 추천 코스는 다음과 같다. 



불편한 점은 역시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인한 번잡함과 주차문제가 있겠다.

골목마다 외지로부터의 방문객 차량들로 들어차 골목을 잘 못 접어들기라도 하면 외나무 다리위에서 마주한 염소 꼴이 날 수도 있으니 아래의 주차장 정보를 잘 참고하여 낭패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하자.


군항제 주차장


진해군항제 홈페이지 http://gunhang.changwon.go.kr 를 방문하여 보다 상세한 정보를 미리 파악해 보는 것도 군항제를 즐기는 또 하나의 기쁨일 것이다.



벚꽃놀이와 함께 따뜻한 봄기운을 충전할 수 있는 진해군항제로 활기찬 봄여행을 즐겨보자.


반응형

세상만사

관리자
글 보관함